2022.R02L.01의 Freshservice 릴리스 정보

수정일 Fri, 04 Mar 2022 시간: 09:46 AM

개선 사항:


이메일을 사용하여 모니터링 도구와 Freshservice
카테고리 통합: 
IT 운영 관리

사용자는 이제 Freshservice의 이메일 형식으로 모니터링 도구에서 이벤트 및 경고를 수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Freshservice는 해당 이메일을 사용하여 경고를 생성하고 경고 페이지에 표시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이메일 알림을 보낼 수 있는 모니터링 도구

  • 경고 프로필을 구성할 수 있는 관리자 권한

이메일을 통한 모니터링 도구의 통합은 현재 사용 가능한 옵션(예: 사전 구성된 통합 및 웹훅을 통한 맞춤형 통합)에 추가되고 사용자에 대한 경고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참고: 이 기능은 모든 데이터 센터의 Pro 및 Enterprise 플랜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Slack
범주를 사용하여 대기 중인 상담원에게 알림: 
IT 운영 관리

대기 중인 상담원은 곧 Slack에서 직접 인시던트를 확인, 에스컬레이션 및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개선 사항은 온콜 관리 모듈의 기존 통신 채널(이메일, SMS 및 전화 통화)에 추가된 것입니다. 

참고: 통화 중 관리를 위한 Slack 알림은 2022년 2월 말까지 인도를 제외한 모든 데이터 센터의 Pro 및 Enterprise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중간 및/또는 낮은 우선 순위 인시던트
범주: 
IT 운영 관리 에 대한 호출 알림 비활성화

사용자는 곧 토글을 사용하여 중간 및 낮은 우선 순위 사건에 대한 통화 알림 및 에스컬레이션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알림 규칙 탭의 낮음 및 중간 우선 순위 인시던트에 대한 아코디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글을 통해 사용자는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하지 않은 인시던트에 대해 대기 중인 팀에 알림이 표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개선 사항은 2022년 2월 말까지 인도를 제외한 모든 데이터 센터의 Pro 및 Enterprise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신입 사원 온보딩
카테고리의 순차 발권: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순차 티켓팅을 통해 사용자는 직원 온보딩 요청의 서로 다른 하위 티켓 간의 종속성을 정의하고 정보를 서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종속된 하위 티켓은 그들이 의존하는 티켓이 해결되거나 종료될 때 각 에이전트가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할당된 티켓에 대해 조치를 취하기 위해 사전 요구 사항을 수동으로 확인할 필요가 없으며 상담원이 티켓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갖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 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티켓
범주에 대한 테이블 보기: 
IT 서비스 관리

티켓 테이블 보기를 통한 최신 사용자 환경은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테이블 보기는 강력하고 세련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합니다. 상담원은 사용자 지정 가능한 보기 및 일관된 시각적 요소를 통해 더 적은 수의 클릭으로 정보를 완전히 인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이 기능은 2022년 3월 3일부터 모든 요금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SAT 개선 카테고리:  IT 서비스 관리 

고객 참여를 개선하기 위해 단일 설문지 CSAT 설문조사에 대한 요약 섹션을 제거했습니다.

요약 섹션은 이제 다중 설문 조사에 대해서만 표시됩니다. 

또한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설문 조사에 대해 다음 단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마지막 질문에 대한 "다음" 대신 "요약으로 진행" 버튼.

  • 요약 페이지의 보조 버튼에 대해 "이전" 대신 " 뒤로"

 

샌드박스 동기화 중 사용자 권한 변경
범주:  
IT 서비스 관리 

프로덕션 계정 및 샌드박스 동기화 중 사용자 권한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샌드박스가 활성화된 동안 프로덕션 계정에서 수행된 다음 변경 사항은 즉시 샌드박스로 복사됩니다.

  • 역할에 부여된 권한

  • 에이전트에게 부여된 역할

  • 사용자에 대한 "부서장"/ "회사장" 권한 할당/취소

 

오케스트레이션 센터 업데이트
카테고리: 
워크플로/자동화

오케스트레이션 센터에 추가된 새 앱:

  • Asana - 워크플로 Automator를 통해 Asana에서 프로젝트, 작업 공간, 팀, 작업 및 사용자를 관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GCP 함수 - Workflow Automator의 Orchestration 앱을 사용하여 GCP 함수에 대한 작업을 호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오케스트레이션 앱 개선 사항

  • Azure AD -  Azure Orchestration 앱을 사용하여 관리 단위에 대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