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섹션을 재정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수정일 Fri, 09 Jun 2023 시간: 03:30 PM


Product
Application Plans
FreshsalesFreeGrowthProEnterprise
FreshmarketerFree
Growth
Pro
Enterprise
Freshsales SuiteFree
Growth
Pro
Enterprise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섹션을 포함하거나 제거하도록 페이지 레이아웃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사용자와 관련이 없을 수 있는 정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관련 사용 사례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사용자가 은행 업계의 관리자이며 회사의 대출 관리 시스템을 웹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는 기본적으로 통합 섹션이 배치된 페이지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는 자신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에 액세스하기 위해 매번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해야 합니다. 재정렬 기능을 사용하면 관리자는 연락처 필드와 연동 서비스 섹션이 페이지 레이아웃에서 상위 2개 섹션이 되도록 페이지 섹션을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연락처 세부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여 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섹션 관리 슬라이더가 나타납니다.
참고: 이 기능은 계정 및 거래 모듈에도 적용됩니다.

섹션 관리 슬라이더는 필드, 수명 주기 단계 및 상태, 최근 대화, 최근 활동, 관련 계정, 관련 거래 및 조회를 통해 연결된 모듈과 같이 세부 정보 페이지에 표시되는 모든 기본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제품 또는 사용자 지정 모듈을 통해 생성된 레코드가 포함됩니다.

  1. 섹션 관리 슬라이더에서 다음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섹션을 활성화/비활성화합니다: 섹션을 표시하려면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세부 정보 페이지에 섹션이 표시됩니다.이 예의 경우 관리자가 최근 대화 또는 관련 계정과 같은 섹션의 관련성이 낮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섹션을 비활성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섹션은 사용자의 보기에서 숨겨집니다.
    • 섹션 재정렬하기: 섹션을 위 또는 아래로 드래그하여 섹션의 순서를 변경합니다. 그러면 페이지 레이아웃이 그에 따라 재정렬됩니다.
      이 예의 경우 관리자가 연동 서비스 섹션을 페이지 맨 위로 가져오고 싶으므로 섹션을 맨 위로 드래그하면 페이지 레이아웃이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2. 클릭하면 변경 사항이 그에 따라 수정됩니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