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수정일 Thu, 01 Jun 2023 시간: 02:16 PM


Product
Application Plans
FreshsalesFreeGrowthProEnterprise
FreshmarketerFree
Growth
Pro
Enterprise
Freshsales SuiteFree
Growth
Pro
Enterprise


연락처, 거래 또는 계정을 관리하는 모든 사용자는 레코드와 연결된 파일 및 참조 링크 세트를 사용합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는 이러한 파일을 업로드하고 CR의 레코드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파일 저장 용량 한도(GB) -



Freshsales
Freshsales Suite
Plan
Free
Growth
Pro
Enterprise
Free
Growth
Pro
Enterprise
Limits025100025100


Note: 
  • 최대 파일 크기는 20MB입니다. 첨부된 파일은 레코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계정당 저장 용량 한도는 GB/요금제 X 해당 요금제의 활성 사용자 수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성장 요금제에서 계정의 활성 사용자 수가 20명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면 해당 계정에 사용할 수 있는 총 저장 공간은 40GB입니다. 한 명의 사용자가 40GB를 모두 사용할 수도 있고 모든 사용자가 나눠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레코드(예: 연락처)에 파일/링크를 첨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연락처의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Files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연락처와 연결된 파일이 나열되는 FILES 탭이 나타납니다.
  2. Add File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Add File' 오버레이가 나타납니다. Add New, My Files, My Links(via URL)의 세 가지 탭으로 구성됩니다.
  3. Add File 아래에는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파일이 저장된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와 파일을 공유하려면 'Share file with everyone' 옵션을 선택합니다.
  4. Add를 클릭하여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업로드한 파일은 이제 내 파일 탭 아래에 나열됩니다. 이 탭에는 내가 첨부하고 공유한 모든 파일 목록이 표시됩니다. 특정 파일을 검색하려면 검색창에 파일 이름을 입력합니다.


마찬가지로 내 링크 탭에는 내가 첨부하고 공유한 모든 링크가 나열됩니다. 특정 링크를 검색하려면 검색창에 링크의 URL을 입력합니다. 파일 목록을 정렬하려면 정렬 드롭다운(만든 날짜, 이름, 오름차순 및 내림차순) 옵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여러 파일 또는 링크를 업로드하려면 내 링크 탭에서 필요한 파일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파일이 '선택한 목록'에 추가됩니다. 첨부하기를 클릭하여 연락처에 파일을 일괄 업로드합니다.


Note: 
  • 첨부할 파일은 20MB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 지원되는 파일 형식은 PDF, ppt, pptx, Word, Excel, Zip, 이미지 형식(PNG, JPG, Gif)입니다.
  • 평가판 계정의 경우 사용자 수에 관계없이 1GB로 제한됩니다.
  • 공유 옵션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가 동일한 파일을 다른 레코드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 때로는 계정의 모든 연락처가 하나의 파일에 담겨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공유 옵션이 유용합니다. 공유된 모든 사람이 파일을 재사용할 수 있어 많은 시간과 저장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