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티켓 양식 소개

수정일 Thu, 01 Jun 2023 시간: 12:04 PM

여러 티켓 양식을 사용하면 고객이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 관련 양식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손쉽게 티켓 양식을 만들어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겪는 다양한 문제(예: 반품, 환불 등), 다양한 제품 포털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양식을 사용하면 서로 다른 제품에 대해 서로 다른 필드가 있는 다른 양식을 만들거나 서로 다른 워크플로우에 대한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 문제 유형에 따라 서로 다른 필드를 표시하려는 '여행 전'과 '여행 후'에 대해 서로 다른 티켓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양식을 사용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청 유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여러 티켓 양식으로 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업입니다:

  • 다양한 고객의 브랜드나 제품 또는 문제에 대한 맞춤형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서로 다른 양식에서 만든 티켓의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세요.
  • 다양한 양식 사용, 트렌드 등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하세요,
  • 양식 작성 경험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세요.
  • 바로 사용 가능한 마켓플레이스 앱과 통합하여 양식의 기능을 확장하세요.

Freshdesk 계정에서 최대 50개의 티켓 양식을 만들어 하나 이상의 포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2022년 5월 이전에 Freshdesk에 가입한 경우에는 앞으로 몇 달 내에 여러 양식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 티켓 양식을 만들기 전에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

티켓 필드는 양식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양식을 만들기 전에 Freshdesk 계정에 양식에 필요한 모든 티켓 필드를 만들어 놓았는지 확인하세요. (관리 탭>티켓필드)

양식에 필드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 행동' 아래에 '보기가능'을 선택합니다.

다른 필드 선택에 조건부로 적용되는 필드의 경우 섹션 필드로 추가합니다. 예) 숫자 필드 '환불 금액'과 텍스트 필드 '환불 사유'가 발행 유형이 '환불'일 때만 관련되는 경우, 유형이 '환불'일 때 조건부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가 티켓과 관련된 필드만 볼 수 있도록 하려면 동적 드롭다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의 양식에만 해당하는 필드는 섹션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양식을 만들기 전에 필드를 섹션으로 정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환불과 보증이라는 두 가지 양식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환불 양식에는 환불 금액 및 환불 사유 필드가 필요합니다.


보증 양식에는 보증 번호 및 보증 날짜 필드가 필요합니다.

각 양식에 고유한 필드를 관련 동적 드롭다운 아래에 섹션으로 추가하세요(아래 참조). 이렇게 하면 에이전트가 이메일을 통해 티켓을 받을 때 문제 유형에 따라 관련 필드만 볼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support@freshdesk.com 으로 문의하세요.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