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채널 지원

수정일 Thu, 01 Jun 2023 시간: 12:02 PM

Freshdesk는 모든 고객 문의가 들어오는 단일 플랫폼 역할을 하는 다중 채널 지원 툴입니다. 이메일, 전화, 채팅, 소셜(트위터 및 페이스북), 웹사이트(포털 및 피드백 위젯), 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지원 채널이 있습니다.


이메일 티켓팅
각 Freshdesk 계정에는 사서함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한 곳에서 모든 지원 이메일에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헬프데스크로 들어오는 모든 티켓은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분류하고, 자동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들은 비공개 메모(또는 Freshdesk Mint를 사용하는 경우 팀 허들)를 사용하여 특정 문제에 대해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원 충돌 방지 기능을 사용하여 여러 상담원이 동일한 쿼리에 응답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티켓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Freshcaller
Freshcaller를 사용하면 클라우드에 전용 콜센터를 즉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전화번호를 구매하고, 자동 통화 녹음, 통화를 티켓으로 전환, IVR 지원, 통화 모니터링, 통화 바징, 통화 회의, 통화 마스킹, 상담원 착신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국가에서 현지 핫라인을 지원하고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원이 모바일로 착신 전환해야 하는 경우에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shcaller 통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Freshchat
방문자와 고객에게 익숙한 최신 메시징 경험을 제공하세요. 웹사이트, 지원 포털, 모바일, 인앱에서 Freshchat 메신저를 사용하여 고객과 소통하세요. 고객을 지원하고, 온보딩하고, 유지시키는 사전 예방적 캠페인을 보내세요. 대화를 할당하고, 응답하고, Freshdesk 계정에서 티켓으로 전환하세요.
Freshchat 통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Freshdesk 옴니채널을 사용해 보셨나요? Freshdesk, Freshchat, Freshcaller 등의 최고의 기능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피드백 양식
Freshdesk의 통합 피드백 양식을 사용하면 웹사이트나 제품에 양식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양식을 사용하여 질문을 제출하면 Freshdesk 계정에 티켓으로 만들어집니다.
피드백 양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도움말 위젯
도움말 위젯은 고객이 웹사이트/제품의 어느 위치에서나 솔루션 문서를 읽고 지원 티켓을 작성할 수 있는 최신 환경입니다. 도움말 위젯은 브랜드의 모양과 느낌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솔루션 문서가 도움이 되지 않을 때만 문의 양식을 표시하여 티켓 전환을 위해 도움말 위젯을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말 위젯을 사용하면 고객이 솔루션 문서를 빠르게 읽고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팀원들은 도움이 필요한 문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움말 위젯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Facebook 채널
Facebook 페이지 탭을 사용하여 지식창고와 포럼을 Facebook 팬들에게 보여줌으로써 Facebook에서 고객과 소통을 시작하세요. 이렇게 하면 고객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얻기 위해 즐겨 찾는 소셜 네트워크를 떠날 필요가 없으며 헬프데스크에서 바로 담벼락 게시물과 쪽지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페이지의 게시물과 쪽지를 자동으로 티켓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채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트위터 채널
트위터를 수동으로 검색하여 브랜드에 대한 언급을 놓치지 마세요. 대신 Freshdesk를 구성하여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트윗을 찾고, 적합한 트윗을 자동으로 티켓으로 전환하여 팀이 작업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실제 지원 요청이 지원팀으로 바로 전달되도록 하는 동시에 헬프데스크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중요한 키워드, 경쟁사 및 트렌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채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셀프 서비스 포털
Freshdesk는 비즈니스에 맞는 포털을 설정하여 고객을 위한 맞춤형 지원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포털의 모양과 느낌을 완전히 맞춤화하여 웹사이트의 일부처럼 보이도록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합 인증을 활성화하고 포털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원 포털은 지식창고 및 포럼과 쉽게 통합되므로 고객이 원스톱으로 도움을 요청하고, 답변을 찾거나, 커뮤니티와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검색 엔진에 최적화되어 고객이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포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최근 제품 전반에 걸쳐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하고 요금제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2021년 8월 9일 이전에 가입하신 경우, 이전 요금제를 클릭하여 해당 요금제를 확인하세요.
이번 변경은 제품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사용자가 취해야 할 조치는 없습니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