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거 및 실행 순서

수정일 Fri, 09 Jun 2023 시간: 04:51 PM

웹 애플리케이션은 트리거를 실행하기 위해 직렬 방식의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즉, 제품 UI 또는 API 자동화를 통해 레코드가 생성되거나 업데이트될 때 트리거가 실행되는 우선순위가 정해져 있습니다.


트리거 - 실행 순서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트리거의 실행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Order of Precedence

Trigger

1

Db commit happens post create/update.

2

Marketplace Event is triggered. Any App listening to this event will be executed right away.

3

Contact data enrichment

4

Contact company or account data enrichment

5

Auto-assignment

6

Workflow automations

7

Implicit Contact scoring

8

Explicit Contact scoring

9

For the consolidated updates from Step 3-8, will be committed to the DB

10

Marketplace Event is triggered againAny App listening to this event will be executed right away.


연속 백그라운드 업데이트의 장점

  1. 실행 순서에 대한 제어 강화
  2. 병렬 백그라운드 업데이트에 비해 실행 결과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향상되어 웹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프레드 마클리라는 연락처를 만든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동 작업이므로 UI에 즉시 반영됩니다. 제임스 마클리와 관련된 자동화 또는 트리거는 아래 순서에 따라 실행됩니다:

  1. 마켓플레이스 이벤트가 있는 경우, 이 이벤트가 트리거됩니다. 이 이벤트를 수신하는 모든 앱은 즉시 실행됩니다.
  2. 자동 작업인 이 연락처에 대한 연락처 데이터 보강이 먼저 실행을 위해 대기합니다. 여기에는 연락처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는 이름, 성, 성명, 표시 사진 및 개인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 포함됩니다.
  3. 회사 웹사이트에서 검색된 회사 로고, 회사 주소, 회사 전화번호와 같은 연락처의 회사 데이터 필드는 자동 업데이트를 위해 다음 순서로 대기합니다.
  4. 이 연락처는 미시간주 출신이므로 영업 소유자를 자동으로 할당하는 자동 할당 규칙이 다음 실행 대기열에 있습니다.
  5. Fred는 웨비나 리드이므로 소스가 '웨비나'인 연락처의 수명 주기 단계가 '영업 적격 리드'로 지정되는 워크플로 자동화는 실행 대기열에 추가됩니다.
  6. 암시적 연락처 점수 - 직책, 회사, 업종 및 매출과 같은 필드를 기반으로 연락처가 이상적인 의사 결정권자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락처 점수입니다.
  7. 명시적 연락처 점수 - 방문한 웹 페이지, 다운로드한 콘텐츠 또는 참석한 웨비나 등 관찰되거나 추론된 행동을 기반으로 한 연락처 점수입니다.
  8. 1단계에서 지정한 마켓플레이스 이벤트가 다시 트리거됩니다. 이 이벤트를 수신하는 모든 앱이 즉시 실행됩니다.


위의 자동화를 위한 백그라운드 실행은 그룹화되어 한꺼번에 실행됩니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