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로 기존의 지식 수집하기

수정일 Wed, 08 Apr 2015 시간: 10:47 PM

대부분의 기업들, 큰 기업이든 작은 기업이든 지식 데이터를 최신으로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 누구도 몇 년 동안 쌓아둔 경험치와 지식을 해결책에 입력하고 앉아 있을 만큼 여유롭지 못합니다.


Freshdesk의 Email-to-KBase 기능은 여러분의 이메일에서 잠자고 있는 유용한 자료를 별도 입력 작업 없이도 해결책 문서로 간편하게 가져오도록 해줍니다. 메일을 지식 베이스로 포워딩 하면 임시 보관 상태로 Default Category > Drafts에 생성되며 내용을 검토하여 포스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이전트가 답변한 내용을 지식 베이스로 옮길 수 있습니다. 답변을 전달하거나 참조자에 지식 베이스 메일 주소를 넣으면 바로 해결책으로 등록됩니다.


이 작업을 하려면 지식 베이스의 이메일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문제해결방법(Solutions) > Default Category > Drafts 에서 지식 베이스 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지식 베이스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식 베이스로 이메일 발송하는 법:

  • 티켓의 응답에 해결 지침을 작성합니다.
  • 숨은 참조 필드에 <kbase@yourcompany.freshdesk.com>을 입력합니다. 아래 예에서는 kbase@sauls.freshdesk.com입니다.
  • 보내기(Send) 버튼을 클릭합니다.
  • 새 해결책이 문제해결방법(Solutions) 페이지의 Default Category 아래 생성되었을 것입니다.



이후에는 새 해결책의 내용을 확인하고 적절한 포맷으로 편집하여 포스팅 하십시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