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리드를 CRM과 동기화하여 마케팅 여정에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수정일 Wed, 07 Jun 2023 시간: 01:28 PM


Product
Application Plans
FreshsalesFreeGrowthProEnterprise
FreshmarketerFree
Growth
Pro
Enterprise
Freshsales SuiteFree
Growth
Pro
Enterprise

Facebook 리드 광고 통합을 사용하면 Facebook 양식의 리드를 CRM으로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를 웹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관리자 설정 > 소셜 미디어와 CRM 통합으로 이동합니다.
  2. 소셜 미디어와 CRM 통합 페이지에서 Facebook 계정 연결 옵션을 사용하여 Facebook 계정을 CRM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3. 다음 화면에는 페이스북 계정과 연결된 모든 페이스북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목록에서 필요한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4. CRM에서 해당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 권한과 설정된 권한을 요구합니다. 목록에 표시된 권한을 부여하고 완료를 클릭합니다. 권한 중 하나라도 거부되면 통합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5. 페이지가 CRM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6. Facebook 계정이 설정되면 소셜 미디어와 CRM 통합 페이지의 목록에 표시됩니다.


참고:
1. 웹 애플리케이션을 Facebook 페이지와 연결하는 사용자는 Facebook 페이지의 관리자여야 합니다.
2. 연결이 성공하려면 필요한 모든 권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한 명의 CRM 사용자/관리자는 하나의 Facebook 계정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에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 있는 모든 페이지와 양식은 CRM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추가하고 양식 필드를 웹 애플리케이션에 매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양식 추가를 클릭합니다.
  2.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오버레이 추가에서 페이지와 해당 양식을 선택합니다.
  3. 다음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Facebook 또는 Instagram 양식 필드를 웹 애플리케이션의 연락처 필드에 매핑할 수 있습니다. (*참고: 연락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필드를 매핑해야 합니다.)
  4. 추가를 클릭하고 새 양식을 선택합니다. 이제 새 양식이 양식 탭 아래에 표시됩니다.


여정에서 Facebook 양식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acebook 리드 양식에서 연락처가 생성되면 여정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가 Facebook 리드 양식에서 생성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조건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CRM 사용자는 여정 블록에 추가한 양식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Facebook 계정 연결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정 연결을 해제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1. 소셜 미디어와 CRM 통합 페이지로 이동하여 계정 탭에서 계정 이름 옆에 있는 삭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팝업 상자가 나타나면 를 클릭합니다.
  3. 이제 CRM을 원하는 다른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양식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사용자는 동기화 토글을 사용하여 특정 양식에서 리드 동기화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제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사용자는 CRM에서 양식을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거하려면 줄임표 아이콘을 클릭하고 '제거' 옵션을 선택합니다.

Facebook에서 사용자의 권한이 취소되면 어떻게 되나요?

Facebook에서 권한이 취소된 경우 리드 동기화가 작동하지 않으며 '양식 탭'에 아래 오류가 표시됩니다. CRM은 일부 양식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1. Facebook 계정에서 설정 > 보안 및 로그인 > 비즈니스 통합에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세요.
  2. 권한을 추가하려면 https://www.facebook.com/settings?tab=business_tools&ref=settings...로 이동하세요.
  3. 활성 탭에 Freshsales 앱이 표시됩니다.
  4. 보기 및 편집을 클릭합니다.
  5. 각 권한으로 이동하여 CRM에 추가한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참고: 리드를 CRM과 동기화하려면 모든 권한이 부여되어야 합니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