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근과 비상근 에이전트 이해하기

수정일 Sun, 11 Mar 2018 시간: 06:44 PM


Freshdesk의 에이전트는 상근과 비상근 두 유형이 있습니다.


상근 에이전트 (Full time agents)는 매일 당신의 헬프 데스크에 로그인하는 사용자, 당신의 핵심 지원 팀입니다.


비상근 에이전트 (Occasional agents)는 한 달에 몇 번 정도 로그인 하는 사용자이며 최고 경영자 (CEO)나 현장 직원과 같은 사용자입니다. 이와 같이 여러분의 회사에서 타 부서 사용자들, 예를 들여 영업팀, 마케팅팀 사용자들이 경우에 따라 지원이 필요하면 에이전트로 로그인하여 특정 고객 요청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용도에 굳이 상근 에이전트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비상근 에이전트는 상근 에이전트 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랜에 따라 구입비용이 다르며 아래에서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각 비상근 에이전트들은 헬프데스크에 로그인함으로서 하루에 하나의 1일 사용권(day passes)를 소비합니다. 예를 들어, 1일 사용권이 하나 있는데 에이전트가 오전 8시에 헬프데스크로 로그인 한다면 1일 사용권은 그날 자정(0시)까지 유효하게 됩니다. 남은 시간은 다음날로 이관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이전트 추가나 범위 부여와 마찬가지로 비상근 에이전트는 상근 에이전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랜에는 1일 사용권 3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추가구입을 하려면 최소 $1에서 최대 $3 (플랜에 따라 요금이 다름)을 지불해야 합니다. 구입을 하려면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관리자 > Day Pass Settings를 클릭합니다.


1일 사용권 가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Plan
Price in USD ($/day)
Blossom
2
Garden
3
Estate
4
Forest
5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